안녕하세요. 요즘 방 꾸미기에 한참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. 코로나 시대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기도 했고 재택 하는 경우도 많아져서 다들 집을 가꾸고 꾸미는데 관심이 많아진 것 같아요. 저 또한 그런데요? 집을 꾸밀 때 꼭 필요한 사이트가 있습니다. 오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. 제가 즐겨 사용했던 사이트입니다.
집 꾸미기 위한 첫 번째 사이트 '오늘의 집'
첫 번째는 오늘의 집이라는 사이트입니다.
남들은 어떻게 꾸미고 사는지 다양한 집들을 구경할 수 있고 바로 사이트를 통해 구매까지 할 수 있어요. 굉장히 간편하고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필요하고 원하는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. 스토어도 굉장히 잘 되어있지만 다른 사람들의 집을 구경할 수 있는 집들이 카테고리가 굉장히 저에게는 유용했습니다. 내가 원하는 느낌의 집들을 저장하고 둘러보면서 다양한 래퍼런스를 찾아낼 수도 있고요. 그 안에서 원하는 상품만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. 요즘 유행하는 잇템뿐만 아니라 감성 템까지 한 번에 둘러볼 수 있어요.
오늘의 집에서는 전체적인 집의 분위기를 어떻게 할 것인지 배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런 무드를 신경 쓰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. 바로 구매도 가능하고요.
집 꾸미기 위한 두 번째 사이트 'IKEA'
두 번째 사이트는 이케아입니다. 우리나라에는 오프라인 매장이 4개밖에 없는 ikea입니다. 이케아는 감성 템과 힙 한무드의 가성비가 출중한 상품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. 가격대는 1000원부터 시작합니다. 작은 소품들은 저렴하고 침대나 소파 테이블 등 큰 가구들은 비싼 제품들도 많이 있습니다. 그러나 가성비가 굉장히 좋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. 우리나라에서도 굉장히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홈 브랜드입니다.
저는 이케아에서 특히 전구 파트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. 스마트 전구를 굉장히 추천드립니다. 삶의 질이 급상승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.
게다가 다양한 디자인의 전구들이 많아서 골라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.
댓글